맨체스터 유나이티드/기사&루머&가십

[공홈] 맨체스터 더비 - 프레드 복귀 각

GWEN 2020. 12. 11. 16:56

2020.12.1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크 프로갯 기자의 기사가 올라왔습니다.

 

지난 챔스와 리그 총 2경기를 못나왔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프레드가 토요일 맨체스터 더비에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. 

이 브라질 출신의 미드필더는 리그에서 지난 웨스트 햄전(3-1로 맨유가 이긴 경기) 빠졌었습니다. 솔샤르 감독은 더 키가 큰 선수들을 기용하기 위해 폴 포그바와 스콧 맥토미니의 선발로 기회를 잡아봤기 때문인데요.

또 프레드는 지난 파리생제르망 전에서 레드카드를 받으며, 징계로 수요일에 열렸던 라이프치히 전에서도 빠졌었습니다.

솔샤르는 프레드의 복귀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. 프레드는 전체 17경기 중 14경기를 뛸 정도로 감독의 믿음을 한껏 받고 있으며, 이 보다 많이 뛴 선수는 메과이어와 완 비사카를 제외하고는 없습니다.

 

공식 선발 멤버를 내기까지 솔샤르는 Aon Training Complex(맨유 훈련장) 에서 계속해서 준비를 할 것 입니다.

 

에디손 카바니나 안토니 마시알과 같은 부상 선수들이 시티전에서 나올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. 부상으로 이번 라이프치히전에 동행하지 않았던 두 선수는, 부상에 관한 업데이트가 아직 이뤄지지 않아 확신이 없습니다.

아마도 유스 듀오인 그린우드와 래쉬포드가 선발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만약 솔샤르가 4백 라인을 구축해서 준비할거라면 좌측 풀백에 대한 결정을 해야할 겁니다. 루크쇼는 이번 주 부상에서 복귀해 선발로 나온 이력이 이미 있습니다. 알렉스 텔레스는 루크 쇼가 없는 동안 그의 빈 자리를 충분히 잘 채워졌습니다. 또한 이번 더비에서 나가길 염원하고 있습니다.

 

맨시티에 대한 소식으로는 과르디올라는 수요일 마르세유전 챔스가 끝난 후 인터뷰에서 아게로가 토요일날 불참할 것을 미리 예고했다.

아게로는 무릎과 햄스트링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. 알카이 귄도안과 에릭 가르시아도 출전이 불투명할 것으로 밝혔다.

 

 

경기 전  공식 기자회견은 금요일 13:30(영국 현지 시간)에 이루어질 것입니다.

 

 

출처 : www.manutd.com/en/news/detail/early-team-news-for-united-v-city-in-premier-league-on-12-dec-2020#

 

Early team news for 183rd Manchester derby

The pre-match update has a South American theme, with Fred set to return and news on Sergio Aguero.

www.manutd.com

 

 

(출처 : EDAILY SPORTS)